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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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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택배 내 포장 방법이 궁금합니다.

스톤콧의 모든 제품은 스톤콧의 제품 박스에 포장되어 배송됩니다.

제품 케이스에 겉 박스에 담아 택배 박스에 포장되어 배송됩니다.

기타비회원으로도 온라인 구매를 할 수 있나요?

비회원으로도 온라인 구매가 가능합니다.

쇼핑몰 회원 가입 하시면 내가 담은 위시리스트와 온라인 구매내역을 언제 어디서든 확인할 수 있고, 다양한 회원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.

주문/결제주문 취소 또는 변경 방법이 궁금해요.

주문건에 대하여 이미 주문이 들어간 경우(제작이 시작된 경우)에는 주문 취소 및 변경이 어렵습니다.


주문/결제온라인 구매 시 여러가지 결제 수단을 복합하여 결제할 수 있나요?

온라인 구매 시 복합결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.

주문/결제이미 주문을 완료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이미 주문이 완료된 경우 결제 수단 변경이 어렵습니다.

결제 수단을 변경하시려면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결제를 하셔야 합니다.

배송주문자와 배송받는 사람이 달라도 괜찮나요?

주문자와 배송받는 사람이 달라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
배송지 입력란에 배송받으실 분의 이름과 연락처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

배송주문했는데 배송은 언제 되나요?

주문 부터 배송 까지 영업일 기준 14일 정도 소요됩니다.

급하게 필요하신 경우 1:1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스톤콧 매장으로 연락 주시면 가능한 일자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배송배송업체를 제가 지정할 수 있나요?

택배 배송의 경우 배송업체를 지정할 수 없읍니다. 스톤콧의 제품은 CJ대한통운을 통해 배송됩니다.

퀵 수령의 경우 미리 협의된 시간에 구매자가 매장으로 직접 섭외하여 물건을 픽업하셔도 됩니다.

반품 및 환불구매한 제품에 문제가 있어서 교환 또는 반품하고 싶습니다.

온라인으로 구매하신 제품에서 하자가 발견된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전화없이 빠른 교환환불 접수를 원하시면 접수를 위한 정보 (결함사진/영상/주문번호/접수 고객 정보 등)를 준비하셔서 교환환불 접수 바로가기 페이지에 접수해주세요.

보내신 사진/동영상으로 결함 여부 확인 후 교환 또는 반품 진행해드립니다.

반품 및 환불운송 중 제품이 손상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운송 중 제품이 손상된 경우, 스톤콧에서 교환이나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.

주문 정보와 손상된 제품의 사진을 함께 스톤콧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반품 및 환불주문을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있나요?

주문을 취소하거나 수정하고 싶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문의 시점 상품이 제작이 시작된 경우 취소할 수 없으며, 제작이 시작되지 않은 경우에 한해서는 취소 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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